[스포츠투데이 장용준 인턴기자]캐주얼 액션RPG '라테일'이 겨울방학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업체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18일 "'라테일'이 다양한 혜택을 증정하는 '겨울방학 대 질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출석 이벤트' '추첨 이벤트' '캐시 이벤트' '사냥 이벤트' '경험치&드랍률 증가 이벤트' '크리스마스 이벤트' 등으로 구성된다.
유저들은 이에 따라 내년 1월 29일까지 게임에 10분 이상 접속하면 '질주 코인' 1개를 받게 된다. 누적된 코인은 '헤어&눈성형 쿠폰'을 비롯해 '신묘한 유리 목걸이+9' '양탄자' 등 의 아이템으로 교환된다.
또 사용자들은 매일 1시간 이상 접속 시 '질주하는 응모코인'을, 몬스터 사냥을 통해 '질주하는 사냥 코인' 10개를 얻는다. 이 역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된다.
'라테일'은 오는 28일과 내년 1월 11일, 25일에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날 게이머들은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경험치가 300%, 아이템 드랍 확률 50% 증가 혜택을 누린다.
그밖에도 이 게임은 내년 1월 8일까지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를 연다. 이때 제공되는 '크리스마스 축제 입장권'은 '메리 크리스마스 맵' 진입에 사용되며 몬스터 사냥을 통해 얻어진다.
한편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라테일' 공식 홈페이지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장용준 기자 zelra@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