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고양 오리온, 초중고생 대상 농구클리닉 진행
작성 : 2016년 09월 02일(금) 14:21

사진=고양 오리온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프로야구 고양 오리온 오리온스(단장 박성규)가 지난 8월30일과 31일 양일간 고양시 내 초중고생을 대상으로 '농구클리닉'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오리온은 2013년부터 연고지 내 농구붐 조성과 유청소년 팬문화 증진을 위해 코치와 선수들이 팬들에게 직접 농구를 가르쳐주는 농구클리닉을 진행해왔다.

이번 행사는 지난 시즌 '오리온스 출첵 이벤트'에서 가장 많은 학생들이 홈경기를 관람한 학교로 뽑힌 고양시의 송포초등학교, 백석중학교, 대진고등학교 학생들과 오리온의 어린이 회원 중 홈경기 출석률 70%와 회원에게 주어지는 미션북의 미션을 모두 달성한 '우수 어린이 회원'을 대상으로 개최됐다.

30일에는 임재현 코치, 정재홍 선수, 최진수 선수가 송포초등학교와 백석중학교를 찾았고, 31일에는 조상현 코치, 김동욱 선수, 조효현 선수가 대진고등학교 학생들과 우수 어린이 회원들을 만났다.

일일 농구 교사로 나선 코치와 선수들은 학생들에게 드리블과 슛 등 농구 기본기를 가르쳐주고, 5:5 미니 게임을 벌이는 등 팬들과 함께 호흡하며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농구클리닉에 참여한 학생들도 멀리서만 바라보던 선수들과 직접 농구를 하고, 함께 땀을 흘리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었다.

한편, 오리온은 농구클리닉 대상 학교들에 농구골대를 기증하는 '와우스쿨' 행사도 함께 진행했다.

고양 오리온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고양시 내 유?청소년 팬들이 농구를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오리온 팬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들을 계속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