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장용준 기자]가수 박지윤은 팬들에게 직접 쓴 손편지로 크리스마스 인사를 건넸다.
박지윤은 11일 밤 자신의 트위터에 "미스틱89 캐럴 '크리스마스 소원'뮤직비디오 공개됩니다. 많은 사랑 부탁해요 여러분. 메리크리스마스"란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박지윤은 직접 쓴 크리스마스카드를 공개했으며, 카드에는 올 한해 자신을 사랑해준 팬들을 향한 감사 인사와 새해 인사를 담았다.
크리스마스카드 속에서 박지윤은 "저에게 2013년은 뜻 깊은 한 해였던 것 같습니다. 미스틱89와 인연을 맺고 발표한 '미스터리'가 많은 사랑을 받아서 올 한 해 마무리를 기분 좋게 하는 것 같아요" 라고 적었으며 "내년에 나올 앨범들을 더 열심히 작업해서 여러분께 더 좋은 음악과 모습으로 보답 할게요"라고 전했다.
이날 밤에는 박지윤 뿐만 아니라 윤종신, 조정치, 김예림, 장재인, 뮤지, 퓨어킴, 김정환 등 미스틱89 아티스트들이 동시에 자신의 SNS에 크리스마스카드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미스틱89의 아티스트들은 직접 쓴 손편지로 각자의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미스틱89는 연말을 맞이해 시즌 앨범 '미스틱 홀리데이 2013'을 준비했다. 11일 밤에는 타이틀곡인 '크리스마스 소원'의 뮤직비디오가 먼저 공개됐다.
한편, 미스틱89 아티스트들이 함께한 시즌 앨범 '미스틱 홀리데이 2013'의 음원은 12일 정오에 발매된다.
장용준 기자 zelra@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