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창용 /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한수진 기자] 뮤지컬배우 이창용이 라디오를 통해 가창력과 입담까지 동시에 뽐내며 청취자를 사로잡았다.
14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뮤지컬 '알타보이즈'에 출연중인 이창용이 오늘(14일) 오후 PBC 평화방송 라디오 '그대에게 평화를 박명선입니다'에 출연해 재치 있는 입담과 명품 가창력을 뽐냈다. 무대 밑에서도 멋진 이창용의 방송을 접한 청취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고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 시작부터 감미로운 목소리로 청취자들을 녹인 이창용은, 관객들과 함께 호흡하며 '알타보이즈'의 매력을 직접 소개해 공연을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운명적으로 뮤지컬 배우의 길을 걷게 된 사연과 뮤지컬을 향한 뜨거운 애정, 최근 스크린 데뷔까지 다방면으로 활약하고 있는 근황을 전하며 뛰어난 입담을 뽐냈다.
특히 이창용은 '알타보이즈'의 넘버인 'I believe'를 열창하며 명품 성대다운 압도적인 가창력을 뽐냈고 이 넘버가 극중 '알타보이즈' 멤버들의 갈등을 해소하며 공연의 클라이막스로 치닫는 순간의 곡인만큼 "공연의 감동이 되살아났다"는 청취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져 눈길을 모았다.
한편 이창용이 출연하는 뮤지컬 '알타보이즈'는 각박한 현실을 살고 있는 힘겨운 영혼들을 음악으로 구원하기 위해 뭉친 5인조 크리스찬 보이 그룹의 이야기를 담은 유쾌한 공연이다. 이창용은 극중 모든 것을 포용할 줄 아는 마음을 가진 이방인 에이브라함 역을 맡아 폭발적인 가창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한수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