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올 겨울 ‘뷰티’를 사로잡을 남성의 완성, 시계
작성 : 2013년 11월 22일(금) 10:31
[스포츠투데이 조병무 기자]
여름이 노출을 위한 여성의 계절이라면, 겨울은 잘빠진 슈트와 코트로 한껏 멋을 낼 수 있는 남성의 계절이라고 할 수 있다. 남성이 착용할 수 있는 액세서리는 한정되어 있지만 그만큼 한가지 아이템으로 스타일을 인정받을 수 있다.

슈트와 코트 차림에는 프랑스 파리의 감성을 그대로 시계 디자인에 반영해 모던하면서도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사랑 받는 엘르 옴므(ELLE Homme) 컬렉션을 추천한다. 럭셔리하고 깔끔한 느낌으로 올 겨울, 허전한 손목을 감싸 줄 야심찬 브랜드다.



엘르 옴므(ELLE Homme) 컬렉션 중 EG 1317MM, EG 1318MM노블레스 (Noblesse)컬렉션은 블랙 가죽밴드 시계로 군더더기 없는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과 정통 스위스 론다 무브번트(SWISS MOVEMENT) 를 사용한 완벽한 퀄리티와 기능성이 특징이다.

단단한 이태리 정통 가죽재질의 밴드에 스테인레스 케이스는 옴므 컬렉션의 무게감을나타내고, 43미리 지름의 시계케이스는 화이트, 블랙, 그리고 신비한 느낌의 골드, 로즈골드까지 세 가지 색상으로 제작됐다. 반듯하고 조금은 차가운 느낌을 풍기는 시계 바늘과 얇은 라인으로 시간을 나타내주는 바(bar)가 남성의 댄디함을 부각시켜주는 디자인이다.

아웃도어나 캐쥬얼 차림에는 독특하고 유니크한 디자인의 패션시계, 오디엠 블링크가 제격이다. 오디엠(ODM)은 평범함을 거부하고 컬러풀한 색상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스타일리시한 컬렉션을 런칭하는 패션시계 브랜드다.



SBS 월화드라마 ‘수상한 가정부’의 킹카 최수혁(서강준 분)이 착용한 검정색 시계에 주목해보자. 시계 밴드와 케이스가 올블랙인 DD131A-01(BLINK II)컬렉션은 마찰에 강한 실리콘 밴드와 심플한 디자인으로 젊은 남성들에게 인기가 있다. 추운 겨울 톤다운 되는 옷차림에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오디엠 컬렉션을 활용하는 것도 방법이다.

캐주얼에 어울리는 오디엠 블링크 DD131A-01 컬렉션, 정장에 어울리는 엘르 옴므 ELLE Homme1317, 1318 Noblesse 컬렉션은 신우엠엔디의 패션시계 편집샵인 모멘츠(MOMENTS)에서 직접 구매할 수 있다. 모멘츠는 신세계 백화점, AK Plaza, NC 백화점 등 대형 백화점과 쇼핑몰, 롯데 면세점 본점, 인터넷점 등에 입점해 있다.

프로모션 홈페이지: 오디엠(www.odm-design.kr), 엘르(www.elle-time.co.kr)

조병무 기자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