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 사진=비보 공식 웨이보(중국 SNS) 속 송중기 홍보영상 캡처
[스포츠투데이 오효진 기자] 송중기가 중국 브랜드 홍보 영상에서 한층 짧아진 머리를 드러냈다.
중국 휴대폰 브랜드 '비보' 측은 최근 공식 웨이보(중국 SNS)에 오는 7일 출시되는 신제품 홍보 모델로 활약중인 송중기 제품 설명 메시지가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송중기는 "여러분 안녕하세요. 비보 모델 송중기다. 비보 새로운 모델로서 앞으로 여러분께 자주 인사드리도록 하겠다. 이번에 나온 신제품 비보X7은 카메라에 소프트라이트 기능이 있어서 어두운 실내든 밤이든 예쁘게 촬영할 수 있다"며 "비보 X7으로 친구, 연인, 가족들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사진으로 남기길 바란다. 비보 X7으로 너희의 아름다운 모습을 사진으로 남겨라. 여러분 앞으로 비보 X7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 여러분 사랑해요"라는 말을 한국어와 중국어를 섞어 사용하며 한층 능숙해진 중국어를 자랑했다.
특히 송중기는 한 층 짧아진 머리와 다이어트로 완성한 날렵한 턱선을 자랑했다. 이는 송중기가 KBS2 '태양의후예' 차기작으로 영화 '군함도'를 선택하며, 오는 7월 중순부터 독립군 박무영으로 열연을 펼칠 예정이기 때문.
한편 송중기는 오는 7월 중순 중국 상해 팬미팅을 끝으로 아시아 투어를 마무리 짓는다.
오효진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