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철분이 부족한 임산부들의 선택…'철든맘앤엽산'
작성 : 2014년 05월 15일(목) 12:23
[스포츠투데이 문선호 기자] 철분이 부족한 임산부들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이 출시됐다.

약국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주)그린스토어는 임산부를 위한 건강기능식품 '철든맘앤엽산'을 출시했다.

철든맘앤엽산은 '자연을 담은 철든맘앤엽산'이란 슬로건을 앞세워 유산균에서 추출한 철분과 레몬에서 추출한 엽산을 사용한다.

함유돼있는 철분은 태아와 모체의 혈액량 증가로 인해 발생하는 빈혈을 예방해주며, 엽산은 세포와 혈액 생성에 도움이 될 뿐 아니라 태아 신경관의 정상 발달에 도움을 준다. 따라서 철분과 엽산은 임산부에게 꼭 필요한 영양소다.

'철든맘앤엽산'은 또 세계적인 비타민 생산기업인 영국 DSM사의 프리미엄 비타민C를 사용하여 제품의 품격을 높였다. 비타민C는 혈액 속 철분 산화를 방지하는 역할을 한다.

제품의 부원료로는 체내 에너지 생성과 정상적인 엽산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B군(B6, B12)이 함유됐다. 제품은 임산부의 건강을 위해 합성착색료, 합성착향료, 합성감미료를 첨가하지 않은 게 특징이다.

(주)그린스토어 박영창 대표는 "추출 원료에 민감할 수밖에 없는 임산부를 위해 성분 선택과 배합에 더욱 신경을 썼다"며 "철든맘앤엽산은 코셔, OTCO 등 세계적 인증제를 통과한 성분 사용으로 더욱 믿을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철든맘앤엽산'은 타블렛 제형이며, 1일 1회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문선호 기자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