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中 언론 "크리스 여친 주장女, 음성파일 추가 제출"
작성 : 2016년 06월 21일(화) 09:16

크리스 / 사진=스포츠투데이 DB

크리스 / 사진=스포츠투데이 DB

[스포츠투데이 김나영 기자] 엑소 전 멤버 크리스의 여자친구라고 주장하는 여성이 추가로 음성 파일을 증거했다.

지난 20일(현지시각) 중국 시나위러 등 현지 보도에 따르면 '샤오G나'라는 이름을 가진 여성은 한 매체를 통해 14일 크리스와 직접 대화를 나눈 음성 파일을 추가로 공개했다.

음성 파일에서는 크리스가 이 여성을 위해 캐나다행 비행기 표를 구하기 위해 출국 시간 등을 묻고 비즈니스 클래스로 예약하겠다는 내용 등이 담겨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이 여성은 현지 매체를 통해 자신이 크리스와 연인 관계임을 주장해왔다. 이 여성 말고도 자신과 연인이었다고 주장하는 다른 여성들이 사진 등을 공개해 사회적 논란이 커지고 있다.

한 여성은 "크리스와 사귀던 사이였는데 갑자기 크리스와 연락이 두절됐다"고 밝히는가 하면 또 다른 여성은 크리스가 침대에서 자고 있다며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에 대해 크리스 측은 현지 법무법인을 통해 온라인에 공개된 파일이 거짓이고 조작, 편집됐다고 반박하며 "향후 형사 책임을 물을 것"이라고 강경한 입장을 보여 왔다.

한편 크리스는 2014년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에 전속계약효력부존재확인 소송을 제기하고 엑소 팀을 이탈, 중국에서 배우로 활동 중이다.


김나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