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 서울재즈페스티벌서 특급 이벤트
작성 : 2016년 05월 27일(금) 09:26

브로드웨이 42번가 배우 애장품 인증사진 / 사진=CJ E&M 제공

브로드웨이 42번가 배우 애장품 인증사진 / 사진=CJ E&M 제공

[스포츠투데이 한수진 기자]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가 서울 재즈 페스티벌과 특급 콜라보를 펼친다.

'브로드웨이 42번가'는 오는 28일부터 양일간 올림픽 공원에서 열리는 '2016 서울 재즈 페스티벌'에서 스페셜 부스를 설치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각종 이벤트를 진행한다.

장범준, 혁오, 빈지노, 정준영 밴드, 에릭남 등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하는 '2016 서울 재즈 페스티벌'과 함께하는 '브로드웨이 42번가'의 스페셜 부스를 찾는 관람객에게 42번가 OX퀴즈를 통해 공연 초대권, 브로드웨이 42번가 우산, 텀블러, 타투 스티커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
또한 재즈를 사랑하는 페스티벌 관객들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42번가의 주요 배우인 송일국, 이종혁, 김선경, 최정원 배우가 애장품을 기부해 42번가 현장부스에서 추첨 증정하며,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무료 폴라로이드 촬영도 마련할 계획이다.
?
뿐만 아니라 페스티벌 기간 동안 상시 진행하는 행운의 룰렛 이벤트에 참여하는 참가자 전원에게 공연 초대권을 비롯한 각종 '브로드웨이 42번가'의 MD상품을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며, '42번가 부스'에 방문해 이벤트 참여 후 현장 해시태그를 SNS 계정에 올리면 추가로 더 많은 혜택을 가질 수 있다.

한편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는 송일국, 이종혁, 김선경, 최정원, 임혜영, 에녹 등 20주년을 빛낼 명품 배우들의 출연으로 뜨거운 여름무대를 예고하고 있는 가운데 6월 23일부터 8월 28일까지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공연된다.


한수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