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송중기=유시진? 특전사 대위도 울고갈 스나이퍼 변신
작성 : 2016년 05월 23일(월) 16:33

송중기 / 사진=저장위성TV 달려라 런닝맨 공식 웨이보(중국 SNS) 예고 속 송중기 캡처

송중기 / 사진=저장위성TV 달려라 런닝맨 공식 웨이보(중국 SNS) 예고 속 송중기 캡처

[스포츠투데이 오효진 기자] 송중기가 출연한 중국판 '런닝맨' 새 예고편이 공개됐다.

중국판 '런닝맨'인 저장위성TV '달려라 형제' 측은 23일 공식 웨이보(중국 SNS)에 "런닝맨 멤버들과 송중기가 드디어 만났어요. 5월 27일 밤 9시 10분(현지시작) 우리가 갈께요"라는 글과 함께 40여초 가량의 짧은 예고편을 공개해 시선을 모았다.

공개된 예고 속 송중기는 "호리병 산에서 도망친 뱀 요괴는 크리스탈 런닝맨을 훔쳐 할아버지를 납치하고 현재 한국 어딘가에 숨어있다고 한다"고 감미로운 목소리로 말해 여성 팬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했다.

이어 등장한 송중기는 블랙 수트로 시크한 매력을 과시하며 등장, '달려라형제' 멤버들의 열띤 환호를 받으며 첫 만남을 가졌다.

특히 송중기는 남다른 총 솜씨로 스나이퍼와 같은 모습을 뽐냈을 뿐 아니라 다양한 게임을 완벽히 수행하며 KBS2 '태양의후예' 특전사 대위 유시진과 똑 닮은 매력을 과시했다.

한편 송중기는 오는 27일 방송되는 '달려라런닝맨' 단독 게스트로 출연해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오효진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