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송중기 '국민남편' 위엄? 中 방송사 측 "남편 송중기 기다렸다"
작성 : 2016년 05월 12일(목) 08:39

쾌락대본영 송중기 / 사진=후난위성TV 쾌락대본영 공식 웨이보(중국 SNS) 속 송중기 예고 캡처

쾌락대본영 송중기 / 사진=후난위성TV 쾌락대본영 공식 웨이보(중국 SNS) 속 송중기 예고 캡처

[스포츠투데이 오효진 기자] 송중기가 단독으로 출연하는 중국 예능 '쾌락대본영' 예고가 공개됐다.

후난위성TV '쾌락대본영' 측은 11일 밤 공식 웨이보(중국 SNS)에 "모두 잠드셨나요? 여러분의 남편 송중기가 이미 촬영을 마치고 오는 21일 쾌락대본영 방송을 앞두고 있는데요. 잠시만요, 여러분의 남편이 지금 할 말이 있대요"라는 글과 함께 송중기가 직접 자신 방송 홍보를 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송중기는 "쾌락대본영 시청자 여러분, 이번에 콰이러다번잉을 통해서 여러분들께 중국 예능 프로그램으로 처음 인사드린다. 이번 기회를 통해서 한층 더 가까워지고 여러분들이 더욱 더 많이 알아갔으면 좋겠다"고 방송 출연 소감을 밝혔다.

이어 송중기는 "2016년 5월 21일 방송 예정이니깐 후난TV 많은 시청 바란다. 채널 고정"이라며 홍보 영상에서 능숙한 중국어로 소화하며 중국 여심을 설레게 만들었다.

'쾌락대본영' 측 역시 "남편!남편! 당신을 기다렸어요"라며 "남편 말을 꼭 들을게요"라는 자막을 띄우며 한껏 부푼 마음을 드러냈다.

한편 송중기가 지난 11일 촬영을 마친 '쾌락대본영'은 오는 21일 밤 8시 10분(현지시각) 후난위성TV에서 방송된다.

오효진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