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국민남편' 송중기, 中 런닝맨도 반하게 만든 매력 "우리는 한가족"
작성 : 2016년 05월 11일(수) 08:18

송중기 / 사진=저장위성TV 달려라형제 공식 웨이보(중국 SNS) 속 송중기 캡처

송중기 / 사진=저장위성TV 달려라형제 공식 웨이보(중국 SNS) 속 송중기 캡처

[스포츠투데이 오효진 기자] 송중기가 출격하는 중국판 '런닝맨' 새 예고가 공개됐다.

중국판 '런닝맨'인 저장위성TV '달려라형제' 시즌4 측은 지난 10일 공식 웨이보(중국 SNS)를 통해 "런닝맨이 함께 뛰었어요. 5월 13일 금요일 밤 9시10분 저장위성TV 중국 한중 런닝맨 함께 이름표 떼기를 합니다"는 글과 함께 영상 하나를 게재했다.

영상 속 한중 런닝맨 멤버들은 서로 짝을 이뤄 이름표 떼기에 열중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한국과 중국에서 각각 능력자로 불리는 김종국과 리천의 대결이 예고 돼 흥미를 한층 끌어 올렸다.

이와 함께 예고 말미 출연을 예고했던 송중기 역시 다시 한 번 모습을 드러냈다. 송중기는 "우리는 한 가족"이라고 외쳐 본 방송에서 활약을 기대하게 했다.

특히 송중기는 딱 떨어지는 블랙 수트와 다소 편안해 보이는 야상으로 이중 매력을 드러내며 실제 방송에서 어떤 모습을 보일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송중기는 지난 10일 '달려라형제' 출연료 전액을 기부한다 밝히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오효진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