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에밋 27점' KCC, 플레이오프 1승 선취
작성 : 2016년 03월 07일(월) 19:30

전주KCC / 사진=KBL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도곤 기자] KCC가 챔프전 진출을 위한 1승을 선점했다.

전주 KCC는 7일 전주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5-2016 KCC 프로농구 플레이오프 1차전 안양 KGC와 경기에서 80-58로 대승을 거뒀다. 이날 승리로 1승을 선점한 KCC는 챔프전 진출을 위한 초석을 다졌다. KCC 안드레 에밋은 27득점 8리바운드 4어시스트로 만점 활약을 펼쳤다.

KCC는 1쿼터부터 주도권을 잡았다. 에밋의 공격을 바탕으로 다양하게 점수를 올렸고 강한 수비를 바탕으로 KGC의 공격 루트를 막았다.

2쿼터에도 상황은 크게 달라지지 않았다. 마리오 리틀의 외곽포가 살아나며 KGC가 조금씩 공격의 물꼬를 트긴 했지만 KCC의 강한 공격에 점수 차이를 좁히지 못했다. KCC는 여기에 김민구의 3점포까지 터지는 등 내외곽의 조화를 이루며 2쿼터를 39-29로 전반을 마쳤다.

3쿼터 역시 마찬가지였다. KCC는 출전 선수들이 고른 득점 분포를 보였지만 KGC는 국내 선수들이 침묵했다. KCC는 10점 차이를 그대로 유지하며 3쿼터를 마쳤다.

KCC는 4쿼터에 승부의 쐐기를 박았다. 에밋이 다시 폭발하며 득점을 쌓아올렸고 휴식을 취한 후 투입된 하승진이 골밑을 장악하며 손쉽게 승리를 가져갔다.


김도곤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