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롤링플래닛', T스토어 출시 '게임하고 핫식스도 마시고!'
작성 : 2014년 04월 29일(화) 11:37

모바일게임 '롤링플래닛'이 29일 T스토어에 출시됐다. /사진은 바른손E&A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바른손E&A(대표 박진홍)가 29일 원형탄막 회피게임 '롤링플래닛: 돌리고 피해라! for Kakao'(이하 롤링플래닛)를 T스토어에 출시했다.

이는 지난 2007년 공개된 PC게임 '런 도로시'를 모바일 환경에 맞게 새롭게 재탄생시킨 작품이다. 이용자들은 좌우 두 개의 버튼으로 화면을 360도 회전시키며 쏟아지는 유성우를 피해야 한다. 그 과정에서 짜릿한 스릴을 느낄 수 있다.

이 게임에는 또 고유의 능력을 가진 펫들이 등장한다. 이들은 군번줄·도로 표지판·예비군 개구리 마크·반창고·푸딩·도깨비불 등 엽기발랄하고 귀여운 이미지로 게이머들의 수집욕을 자극한다.

'롤링플래닛'은 이와 함께 다양한 유저 피드백으로 각 스테이지의 난이도를 조절했다. 불편한 인터페이스도 개선해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만들었다.

'롤링플래닛'은 이와 더불어 론칭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이머들은 매주 주간랭크 최고 점수를 달성하면 문화상품권을 받는다. 14일 연속으로 출석 체크를 해도 추첨으로 핫식스 기프티콘을 획득할 수 있다.

다양한 콘텐츠로 업그레이드된 '롤링플래닛'은 T스토어와 카카오 게임하기,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상필 기자
<가장 가까이 만나는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