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백림 송지효 중국판 우결(우리 결혼했어요) 이미지 / 사진=진백림 송지효 촬영중인 장수위성TV 우리 사랑하기로 했어요 공식 웨이보(중국 SNS)
[스포츠투데이 오효진 기자] 송지효가 중국판 '우결'에서 진백림과 부부가 된 소감을 밝혔다.
중국 언론매체 시나위러는 최근 송지효와 진행한 인터뷰를 공개했다. 특히 이번 인터뷰에서 송지효는 진백림과 데이트한 소감을 솔직하게 털어놔 시선을 모았다.
송지효는 중국판 '우리 결혼했어요'인 장수위성TV '우리 사랑하게 됐어요2'에 출연하는 것과 관련해 "나를 아직 잘 모르는 중국 시청자들에게 진실한 나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 같았다"고 밝혔다.
이어 송지효는 대만 톱스타 진백림과 가상 부부로 호흡을 맞추는 것과 관련해 "진백림과 데이트를 하는데 자꾸 죄 짓는 기분이 들더라"고 밝힌 뒤 "연예인이라는 신분 때문에 단 한 번도 제대로 데이트를 한 적이 없는 것 같다. 프로그램을 통해 보통 사람들처럼 데이트를 즐기고 싶다"고 남모를 고충을 토로했다.
한편 중국판 '우리 결혼했어요'는 전 시즌의 최시원, 리우웬 커플에 이어 '런닝맨'으로 한류 스타 반열에 오른 송지효와 중화권 인기 스타인 진백림이 새롭게 합류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중국판 '우리 결혼했어요2'는 오는 28일 중국에서 첫 방송된다.
오효진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