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KON 상세 정보 공개…광폭화 기능, 실시간 레이드 탑재
작성 : 2016년 02월 22일(월) 11:16

KON

‘KON’이 캐릭터, 스토리, 시스템 등의 상세 정보를 전격 공개하며 사전등록에 돌입했다.

넷마블게임즈는 출시 전 최종 담금질 작업에 들어간 스타일리쉬 듀얼액션 RPG ‘KON’의 상세 정보가 담긴 브랜드 페이지를 열고, 사전등록을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열린 브랜드 페이지에는 ‘빛과 어둠의 싸움’으로 명명된 게임 스토리와 ‘리디아’, ‘베인’, ‘세레나’, ‘카일’ 등 캐릭터 4종을 비롯해 ‘KON’의 핵심 DNA라고 할 수 있는 듀얼액션, 광폭화, 침략전, 실시간 레이드 등이 대거 공개됐다.

감각적인 액션을 강조한 ‘KON’은 화려한 스킬과 스페셜 액션, 캐릭터 소환을 통한 듀얼액션으로 지난해 말부터 게임업계의 화두로 떠오른 작품으로 두 명의 캐릭터를 활용해 다양한 콘텐츠를 전략적으로 플레이하는 방식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4종의 캐릭터가 각각 기존의 외향과 전혀 다른 모습으로 변신해 새로운 스킬을 선보이는 광폭화 기능, 이전 액션 RPG와는 차원이 다른 수준의 실시간 레이드가 탑재되면서 액션 RPG의 차세대 주자로 평가 받고 있다.

또 모바일 RPG 사상 최초로 이용자가 직접 꾸민 맵(아지트)에서 결투를 벌일 수 있는 색다른 형태의 PvP(이용자 간 대결) 시스템이 적용돼 기존 액션 RPG에 지루함을 느낀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넷마블은 이번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영웅 무기 상자, 트레이닝 장신구 3종 세트, 크리스탈(게임재화) 300개를 지급할 계획이다. 또 공식카페에 가입하면 크리스탈을 200개 제공하고, 가입인사 글을 게재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크리스탈 1000개를 추가 지급할 예정이다.

이밖에 넷마블 공식 페이스북에 게시된 ‘KON’의 신규 영상의 ‘좋아요’가 1만개가 되면 크리스탈을 이용자당 200개씩 지급하고, 해당 영상을 공유하는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1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최성근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