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18일 자사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에 ‘봄봄봄’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였다.
먼저 신규 지역 ‘흑요정 유적지’를 공개했다. ‘신전입구’, ‘신전미궁’, ‘신전 중심부’ 등 총 세가 지 던전으로 이뤄진 이 지역은 40레벨 이상 입장할 수 있으며, 요일 별로 각기 다른 던전이 오픈된다.
던전의 난이도는 총 네 단계로 공략 시 마다 난이도가 상승하는 방식이며, 던전에서 획득한 아이템을 모아 ‘크로니클 액세서리’를 구입할 수 있다. 또, 요일 별 던전 공략을 통해 ‘끝없는 영원’, ‘강렬한 기운’을 비롯해 다양한 마법부여 재료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와이드해상도 모드 지원 및 그래픽 엔진 업그레이드(텍스쳐업스케일링 필터 기능 추가)를 통해 그래픽 환경을 개선했다.
넥슨은업데이트를 기념해 3월 17일까지 ‘대보름 뽑기왕은 내가 내가 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접속 및 적정 레벨 던전 완료시 획득한 ‘뽑기 찬스’를 통해 게임 내 마련된 ‘뽑기판’ 이벤트에 참여하면 일정 확률로 '차원 파편 상자’, ‘칼레이도 박스’, ‘주화’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추가로 획득한 ‘주화’를 이용해 ‘순수한 황금 증폭서’, ‘증폭 보호권’으로도 교환할 수 있다.
같은 기간 PC방에서 접속하면 시간에 따라 ‘PC방 랜덤 증폭 상자’, ‘칼레이도 박스 랜덤상자’ 등을 제공하고, 누적 접속시간 별로 ‘원샷 초월의 돌(레전더리)’, ‘원샷 초월의 돌(크로니클)’등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규 보스 몬스터 ‘그루프’의 정면 및 측면 이미지를 다운로드 해 재미있는 합성 이미지를 제작한 유저 중 우수작들을 선정해 총 100만세라를 제공한다.
던전앤파이터 ‘봄봄봄’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던전앤파이터’ 공식 홈페이지(http://df.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도곤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