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귀경길 고속도로 교통현황은? 설현 "정체없이, 설현이처럼 예쁘게"
작성 : 2016년 02월 09일(화) 12:15

귀경길 고속도로 교통현황 정체없이 보내길 바라는 설현 / 사진=SK 텔레콤 제공

귀경길 고속도로 교통현황 정체 없이 보내길 바라는 설현 / 사진=SK 텔레콤 제공

[스포츠투데이 오효진 기자] 귀경길 교통정체가 심화되지 않길 바라는 뜻을 담은 설현 화보가 공개됐다.

설현이 모델로 활약 중인 SK 텔레콤은 설 연휴가 시작되기 전인 지난 5일 "귀성길은 정체 없이, 듣기 싫은 질문 말고, 가족들과 따뜻하게, 명절 내내 별탈 없이"라는 글과 함께 화보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설현은 설 연휴를 맞이해 곱디고운 한복을 입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또 설현은 화장기 없는 모습에도 한층 물오른 미모를 과시해 시선을 모았다.

특히 설현 모습과 함께 "설현이처럼 예쁜 설명절 보내세요"라는 문구가 들어가 설연휴에 무탈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한편 9일은 설날인 어제에 이어 귀경길 고속도로 교통 정체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 전국의 주요 고속도로에는 귀경 차량들이 점차 증가하고 있으며, 오후 4시경 정체가 최고조에 이른 뒤 자정 무렵 해소될 것이다.

경부고속도로 상행선은 8시 30분 현재 구서나들목과 천안삼거리휴게소, 천안나들목, 입장휴게소 부근에서 정체를 보이고 있으며 부산에서 서울까지 4시간 58분이 소요된다.

하행선은 아직 정체 구간이 나타나지 않고 있으며 서울에서 부산까지 4시간 42분이 소요된다.

영동고속도로 상행선과 하행선은 8시 30분 현재 소통이 원활한 상태이며 강릉에서 서울 방향은 2시간 47분, 서울에서 강릉방향은 2시간 46분이 소요된다.

서해안 고속도로 상행선은 3시 30분 현재 상행선과 하행선 양방향 모두 소통이 원활한 상태이며, 목포에서 서울 방향은 3시간 1분이, 서울에서 목포 방향은 2시간 58분이 각각 소요된다.

오효진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