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CJ헬로비전 설맞이 19금 VOD 별도 특집관 이름은? '지친 마음 힐링'
작성 : 2016년 02월 07일(일) 12:10

CJ헬로비전 VOD 특집관 서비스 / 사진=CJ헬로비전 제공

CJ헬로비전 VOD 특집관 서비스 / 사진=CJ헬로비전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CJ헬로비전이 디지털케이블방송 '헬로tv'에서 설 연휴 맞이 VOD 특집관을 선보이고 다양한 선물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CJ헬로비전 측은 최근 "특집관 '2016 만복기원 설 특집관'을 신설하고, '반값할인관', '장르별 무료관' 등의 카테고리로 총 3000여 편의 볼거리를 한데 모아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집관의 가장 큰 장점은 귀성·귀경길의 지루함을 덜어줄 '스마트폰 연동 서비스'. 이용자들은 연휴기간 동안 집에서는 거실TV로, 차 안에서는 스마트폰으로 언제든지 원하는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다.

특집관은 '아이들 전용관'과 '어른 전용관'으로 나뉘어 구성돼 있다. '아이들 전용관'에서는 '뽀로로·디지몬·겨울왕국·라푼젤' 등의 인기 타이틀을 한눈에 볼 수 있고, '영화로 응답하라 1988', 성인물 묶음 '지친 마음 힐링, 19금 영화' 등은 별도의 전용관으로 분류되어 있다.

'설 특집! 최대 반값할인' 전용관에서는 '연평해전'·'인턴'·'극비수사' 등 20여 개 프리미엄 영화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TOP30 무료관'에서는 영화, 애니메이션, 다큐멘터리 등 각 장르별로 이용률 상위권에 있는 VOD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놓친 영화 몰아보기' 전용관이 유용할 것으로 보인다. '내부자들-디오리지널'부터 '히말라야', '타요 극장판' 등의 최신 VOD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CJ헬로비전은 콘텐츠 이용 고객 전원에게 경품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연휴 마지막 날인 10일까지 VOD를 2건 이상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추가 콘텐츠 이용이 가능한 '세뱃돈'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식기세척기를 포함한 경품도 제공한다.

양재용 CJ헬로비전 영업·마케팅 담당은 "최대 명절인 설을 맞이해 집에서는 물론 귀성·귀경길에서도 볼 수 있는 각양각색의 전용관을 마련했다"며 "이용자들이 가족과 함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며 뜻 깊은 시간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모바일 연동 서비스'는 스마트폰 앱 장터에서 '헬로tv앱'을 내려 받으면 이용할 수 있다. '헬로tv' 고객은 누구나 별도의 추가요금 없이 사용가능하다. 안드로이드와 iOS 운영체제 모두 지원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CJ헬로비전 홈페이지(www.cjhellovision.com) 또는 고객센터(1855-1000)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소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