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은 위메이드아이오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이카루스’가 인기 걸그룹 여자친구를 모델로 한 펫 4종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카루스’는 판타지 세계관을 지닌 중세 유럽 스타일의 MMORPG로,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입체적인 전투, 화려한 액션 등 우수한 그래픽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최근 가장 주목받고 있는 대세 걸그룹 여자친구의 멤버 은하, 소원, 유주, 예린을 펫 모델로 선정한 ‘이카루스’는 여자친구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그대로 닮은 귀엽고 깜찍한 펫 4종을 통해 유저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여자친구 펫 4종은 게임 내 캐릭터 성장에 도움을 주는 동료로 활약하며 기존 펫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스킬을 선보이게 된다.
여자친구 펫은 상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펫을 보유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여자친구 친필 싸인CD, 브로마이드 등의 풍성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데뷔 약 1년 만에 가장 주목받는 신인으로 등극한 여자친구는 지난 2015년 신인상 3관왕을 수상하며 단숨에 인기 걸그룹으로 도약에 성공했다. 특히 지난 1월 공개한 세 번째 미니앨범 ‘스노우플레이크(SNOWFLAKE)’의 타이틀곡 ‘시간을 달려서’가 각종 음원차트 상위권에 오름과 동시에 지난 2일 SBS MTV ‘더 쇼’에 이어 3일 MBC뮤직 ‘쇼! 챔피언’에서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하는 등 초반부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이카루스’는 펫 공개를 기념해 여자친구와 함께하는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11일까지 인생 이벤트Ⅱ를 통해 이벤트 기간에만 획득할 수 있는 최고급 아이템 ‘재련석’을 매일 지급한다.
또한 오는 5월 4일까지 하카나스 수도성에서 활동하는 은하, 소원, 유주, 예린 NPC에게 데이트 신청을 하면 체력 및 아이템 획득률, 방어력 등이 상승하는 버프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인기 걸그룹 여자친구가 직접 참여해 기대를 모은 펫 목소리 녹음 현장도 함께 공개됐다. 펫 목소리를 녹음하는 생생한 녹음 현장부터 유저들을 위한 인사말 등 여자친구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담긴 메이킹 영상은 해당 주소(https://youtu.be/fAjc6oyf7L8)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최근 가장 뜨는 대세돌 여자친구의 귀엽고 깜찍한 모습을 닮은 펫 4종이 유저분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드디어 공개가 됐다”라며, “향후 지속적인 콜라보 이벤트를 통해 여자친구의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오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카루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http://www.icarusonline.co.kr/event/20160203) 및 공식 홈페이지(http://www.icarus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도곤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