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진이 서비스하고,나인엠인터랙티브가 개발한 모바일 스포츠게임 '슈퍼스타 테니스 for Kakao'이4일 인기크리에이터 김이브, 악어를 모델로 한 신규 캐릭터 추가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CF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eiFvBQuDnPA )을공개했다.
김이브와 악어는 각각 82만, 96만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유명 1인 방송 크리에이터로, 특히 10대에서 20대 사이 이용자들 에게 큰 인기를 얻는 등 스마트 시대가 만들어 낸 새로운 MCN 스타로 각광받고 있다.
새로 추가되는 김이브, 악어 캐릭터는, 기존 캐릭터들과 달리 직접 녹음한 음성이 추가돼 게임 곳곳에서 김이브, 악어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다.
엔진은 신규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3일 동안 출석 도장을 찍으면 악어 캐릭터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준비한다.
이어서 2월 5일에는 김이브가 직접 자신의 캐릭터를 소개하고, 다음날인 6일에는 김이브와 악어가 방송을 통해 직접 대전에 나서는 이벤트 영상이 순차적으로 공개 될 예정이다.
한편 오늘부터 시작되는 설날 이벤트는 누구나 쉽게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매일 저녁 7시와 9시에 기념 이벤트 대회가 개최되며 설 분위기에 맞는 한복 의상도 새롭게 추가되는 등 게임 내에서 설의 풍요로움을 함께 느낄 수 있게 된다.
'슈퍼스타 테니스 for Kakao'는 안드로이드 OS에서 즐길 수 있으며, 카카오게임하기와 구글 플레이, 네이버앱 스토어 에서 내려 받을 수 있다.(다운로드 경로: http://goo.gl/MkpvOh)
김이브와 악어 신규 캐릭터에 대한 내용은 엔진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nzinlove/ ) 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uperstartennis )를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도곤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