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트럼프 부인 누구? 억만장자 트럼프 24세 연하 세번째 부인
작성 : 2016년 02월 01일(월) 18:31

도널드 트럼프, 트럼프 부인 멜라니아트럼프 / 사진=트럼프 부인 멜라니아트럼프 공식 페이스북

도널드 트럼프, 트럼프 부인 멜라니아트럼프 / 사진=트럼프 부인 멜라니아트럼프 공식 페이스북

[스포츠투데이 오효진 기자] 트럼프 부인 멜라니아트럼프가 당원대회 하루를 앞두고 남편 트럼프와 함께 공식행사에 참석하며 트럼프 부인 멜라니아트럼프에 대한 네티즌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트럼프 부인 멜라니아트럼프는 자신 페이스북에 남편 도널드 트럼프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트럼프 부인 멜라니아트럼프는 독보적인 볼륨감을 과시하며 시선을 모았다.

실제로 도널드 트럼프와 아내 멜라니아트럼프는 24세 나이차를 뛰어 넘고 결혼했다. 트럼프 부인 멜라니아트럼프는 모델 출신으로 남편 도널드 트럼프의 선거운동에 함께 참석하기 보다는 뒤에서 조용한 내조로 화제를 모았다.

이는 트럼프 부인 멜라니아트럼프가 과거 모델 활동 시절 누드 화보를 촬영했고 보수적 성향이 깊은 공화당원에게 거부감을 줄 수 있다는 이유에서 얼굴을 드러내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올해 미국 대선의 첫 관문인 아이오와 주 코커스(당원대회)를 하루 앞둔 31일(현지시간) 아이오와 주 카운슬 블러프스에서 공화당 유력 대선후보인 도널드 트럼프가 부인 멜라니와 나란히 공식 행사에 참석했다.

오효진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