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테일즈런너' 걸스데이 펫 출시…걸스데이 화보 의상 선물
작성 : 2016년 01월 26일(화) 18:12

'테일즈 런너' 걸스데이 펫 / 사진=스마엘게이트 메가포트 제공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인기 온라인 액션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에 걸스데이 펫을 출시했다.

걸스데이 펫은 올 겨울 '테일즈런너'의 홍보 모델로서 맹활약하고 있는 인기 아이돌 걸스데이의 멤버 소진, 민아, 혜리, 유라의 개성을 그대로 담고 있다. 또, 각 펫은 가속도, 보너스 경험치, 공격 회피 등 게이머들의 달리기를 도와줄 능력들도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걸스데이 펫은 멤버 별로 2종씩(S등급, A등급) 총 8종으로, 다음달 18일까지 게임 내 상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걸스데이 펫 출시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하나 이상의 펫을 구매하는 이용자들 중 50명을 뽑아 걸스데이 친필 사인 CD를 증정한다. 또, A등급 펫 4종을 모두 보유하는데 성공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걸스데이 굿즈, 앙리 3세의 선물함 아이템과 보너스 캐시 등을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S등급 펫 4종을 모두 갖는 게이머들 중 4명을 추첨해 걸스데이 멤버들이 '테일즈런너' 화보 촬영 시에 착용했던 의상을 선물한다.

걸스데이 펫 및 게임 정보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tr.no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일즈런너'는 지난 2005년 여름부터 서비스된 국내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온라인 게임으로, 누적 회원 1,400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


김도곤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