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은 위메이드아이오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이카루스’가 아프리카TV 인기 BJ들과 함께하는 서버대전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6일 밝혔다.
'이카루스'는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입체적인 전투, 화려한 액션이 특징인 중세 유럽 스타일의 MMORPG로, 지난 2014년 4월 공개서비스를 시작해 '2014 대한민국 게임대상' 최우수상과 그래픽부문 기술 창작상을 수상하며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서버대전 이벤트는 지난 20일부터 다음달 17일까지 총 4주간 진행되며, ‘2015 아프리카TV BJ대상’에서 영예의 대상을 수상한 로이조를 비롯해 인기 BJ 불양, 세글자, 한손에 총들고가 서버별 마스터가 되어 짜릿한 대결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지난 20일부터 진행한 1주차 레벨 달성 미션에서는 서버 간 치열한 경쟁을 통해 파노스 서버의 마스터 BJ세글자가 승리를 거두며 해당 서버 유저에게 풍성한 보상을 안겨줬다.
와이디온라인은 “아프리카TV 인기 BJ들과 함께하는 서버대전 이벤트를 통해 많은 유저분들이 큰 호응을 보내주셨다”라며, “이어지는 주차별 미션을 통해 우승 서버 및 모든 서버의 유저들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카루스’는 지난 20일부터 50만원 상당의 혜택이 가득 담겨있는 대규모 인생 이벤트 및 신규 유저와 복귀 유저 모두에게 최상급 장비 아이템 등을 제공하는 ‘위대한 원정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카루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icarus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도곤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