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는 카멜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RPG ‘스톰에이지’를 구글 플레이에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스톰에이지’는 다양한 콘텐츠를 수집하고 육성하는 재미를 강조한 모바일 전략 RPG로, PC 기반의 온라인 게임에 견주어도 손색이 없는 탄탄한 게임성과 고퀄리티 그래픽, 풍부한 콘텐츠가 강점이다.
군중 제어, 방어 전담, 물리 및 마법 공격 등 영웅의 특성에 따라 구사할 수 있는 액티브 스킬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전략에 맞게 진형을 구성하는 것이 중요하며, 장비를 강화할 수록 영웅의 힘이 강력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조이시티는 ‘스톰에이지’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A급 드레이크’, ‘AA급 눈의여왕’, ‘A급 영웅 도살자’ 등 매일 다른 종류의 영웅 캐릭터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 일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영웅소환권’과 ‘다이아(게임머니)’, ‘골드(게임캐쉬)’ 등 푸짐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레벨업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모바일 전략 RPG ‘스톰에이지’는 구글 플레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톰에이지’의 공식 홈페이지(http://stormage.joycity.com) 및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tormage)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도곤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