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풋볼 온사이드TV', 박보영과 함께 '피파 온라인3' 뉴스 전달
작성 : 2013년 10월 18일(금) 11:26
[스포츠투데이 장용준 인턴기자]'풋볼 온사이드TV'가 서비스를 개시, 배우 박소영과 함께 대중들에게 유명 축구게임의 다양한 정보를 전달한다.

넥슨(대표 서민)은 최근 EA 서울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게임 'EA SPORTS™ FIFA Online 3'(이하 피파 온라인3)의 다양한 정보를 담은 영상 콘텐츠인 '풋볼 온사이드TV'를 제작한다고 밝히고, 첫 번째 동영상을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했다.

'풋볼 온사이드TV'는 '피파 온라인3' 공식 홈페이지에 신설된 월간 멀티미디어 콘텐츠로, 향후 한 달 간의 주요 이슈를 미리 안내해주는 '첵첵 포인트', 유저 플레이 중 '베스트 5'를 선정해 소개하는 '골든 플레이 TOP5', 게임 속 포지션을 심층 분석 해보는 'DR 스쿼드', 경기 중 연출된 재미난 상황을 소개하는 '불타는 그라운드', 총 4개 파트로 구성된다.

또 배우 박소영이 '풋볼 온사이드TV'의 진행자로 발탁돼 그동안 안방극장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쌓은 방송 내공과 귀엽고 발랄한 이미지를 살려 '피파 온라인3' 속의 다양한 이슈들을 친근하게 풀어나갈 예정이다.

'피파 온라인3' 서비스 총괄자인 넥슨 이정헌 본부장은 "이번 '풋볼 온사이드TV'는 오락성과 정보를 두루 갖춘 '피파 온라인3'의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채널"이라며 "유저들이 재미있게 즐기면서 게임에 관한 유용한 정보를 많이 얻어 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피파 온라인3'은 글로벌 히트작 'EA SPORTS FIFA 프랜차이즈'를 계승한 온라인 축구 게임으로, 전 세계 45개 국가 대표팀과 33개 리그에 소속된 실제 선수들 1만6622명의 모습 및 최신 라인업 정보를 그대로 반영하고 있다.



장용준 인턴기자 zelra@hanmail.net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