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이 나딕게임즈(대표 이선주)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개념 액션 MORPG ‘클로저스(CLOSERS)’의 첫 PVP 대회 ‘슈퍼 챌린지 베타’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참가신청은 28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기간 내 승리 횟수’, ‘기간 내 승률’, ‘기간 내 연승’ 등 PVP 플레이 누적 데이터 우수 유저 32명을 ‘일반대전’ 예선 참가자로 선발한다. 예선은 온라인으로 2월 20일과 21일 실시되며, 4명이 오프라인 결선에 진출한다.
또한 같은 기간 각 캐릭터별로 2명씩(총 16명)을 선발, ‘캐릭터대전’ 결선 참가자격을 부여한다.
‘일반대전’의 온라인 예선은 3라운드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되며, 4강에 오른 유저들은 2월 28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e스포츠 전용경기장 ‘넥슨아레나’에서 결선을 치른다.
‘일반대전’ 우승자에게 상금 3백만 원을, 준우승자에게 상금 2백만 원을 각각 지급하며, ‘캐릭터대전’의 각 캐릭터 별 1위 유저에게 ‘넥슨캐시’ 5십만 원을, 2위 유저에게 ‘넥슨캐시’ 3십만 원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1월 28일부터 2월 21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대회 참관을 신청한 유저 중 총 3백명을 선발, ‘대회 초대장’과 ‘게임 아이템 쿠폰’, ‘노벨티 키트’ 등 ‘클로저스’ 기념품을 선물한다.
한편, 넥슨은 첫 PVP 대회 개최를 기념해 2월 18일까지 신규 가입 유저 전원에게 ‘클로저 엘리트 육성코스’, ‘바니걸 D타입(3성)’ 등 풍성한 아이템을, 1월 1일 이후 접속 기록이 없는 복귀 유저 전원에게 ‘메피스토 위광’, ‘말렉 크리스탈’ 등을 모두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 선물 세트’를 선물한다.
‘클로저스’의 첫 PVP 대회 ‘슈퍼 챌린지 베타’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closers.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도곤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