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코리아가 신작 모바일 RPG '요괴요'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본격 3D 테이밍 RPG '요괴요'는 서유기 등장인물을 비롯한 동양 신화 속 100여 종의 요괴들을 수집하고, 최대 6종의 요괴를 선택해 파티전투를 펼칠 수 있는 게임이다. 특히, 호리병을 이용해 상대편 요괴를 흡수하면, 해당 요괴의 영웅혼을 획득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춰 게이머들의 수집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각 요괴들이 지니고 있는 공격, 방어, 회복과 같은 속성을 분석해 나만의 진형을 꾸리는 전략적인 요소도 있으며, 조각을 모아 완성한 보물을 장착하면 새로운 스킬과 함께 캐릭터 능력치까지 변화된다.
쿤룬코리아는 본격 3D 테이밍 RPG '요괴요'의 사전예약을 기념한 이벤트를 게임 정식 출시 전까지 진행한다.
먼저 '요괴요'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게이머들에게는 자옥금비녀, 황금수레 등 게임 초반 플레이에 큰 도움을 줄 푸짐한 아이템 패키지 세트를 제공한다. 다음으로 SNS를 통해 사전예약 소식이 담긴 나만의 링크를 친구들에게 전달하고, 이를 통해 2명 이상의 친구가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해당 게이머에게 여우요정 영웅 카드를 지급한다.
한편 쿤룬코리아는 '요괴요'의 홍보 모델로 중국의 신(新) 워너비걸로 떠오른 유리사를 선정했다. 유리사는 큰 눈과 작은 얼굴로 청순한 이미지를 뽐내며 중국 네티즌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최근에는 대만, 홍콩 등에서도 게임 모델로 왕성히 활동 중이다.
쿤룬코리아 본격 3D 테이밍 RPG '요괴요' 사전예약에 관한 정보는 이벤트 페이지(https://item.koramgame.co.kr/sf/sqdl/?f=news_media1)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yogyo)에서 알아볼 수 있다.
김도곤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