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올바른 반신욕 건강법 소개한 유승옥, 온천 열기 높인 밀착 래시가드 자태
작성 : 2016년 01월 19일(화) 12:00

올바른 반신욕 건강법을 소개한 유승옥 / 사진=SBS 생방송 투데이 올바른 반신욕 건강법 소개한 유승옥 캡처

올바른 반신욕 건강법을 소개한 유승옥 / 사진=SBS 생방송 투데이 올바른 반신욕 건강법 소개한 유승옥 캡처

[스포츠투데이 오효진 기자] 올바른 반신욕 건강법은 무엇일까.

올바른 반신욕 건강법이 화제로 떠오른 가운데 많은 여배우들이 반신욕을 통해 다이어트 효과를 보고 있다는 것이 알려졌다.

대표적으로 올바른 반신욕 건강법을 통해 다이어트에 성공한 스타로는 유승옥, 한승연, 엄정화, 이하늬 등이 있다.

유승옥은 지난 5일 방송된 SBS 파워FM ‘김창렬의 올드스쿨-스타 탐구생활’에 출연해 다이어트를 새해 소망으로 밝혔다.

유승옥은 "다이어트가 우선이다. 몸매 관리를 안 하다 보면 기복이 심해서 유지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부기가 심해서 부기 제거를 위해 노력 중이다. 부기 제거 방법으로는 저녁에 반신욕을 하고, 아침에 일어나서 스트레칭이나 공복 유산소 운동을 한다"고 밝혔다.

특히 유승옥은 지난해 11월 방송된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쓰촨에 찾아가 올바른 반신욕 건강법을 소개했다.

당시 유승옥은 "역시 여행의 마지막은 바로 피로회복이다"고 들뜬 모습을 보인데 이어 "반신욕을 할 때 발목을 풀어주면 많이 걸었던 다리의 혈액순환을 도와준다"고 올바른 반신욕 건강법을 알려줬다.

특히 유승옥은 몸매 종결자란 별칭을 가진 스타 답게 몸매가 드러나는 래시가드 자치림으로 육감적인 몸매를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오효진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