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장충 복귀 1년' GS칼텍스, 새해 첫 승 도전
작성 : 2016년 01월 19일(화) 10:39

사진=GS칼텍스 제공

서울 GS칼텍스가 장충체육관 복귀 1주년을 맞아 새해 첫 승에 도전한다.

GS칼텍스는 19일 오후 5시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흥국생명을 상대로 NH농협 2015-2016 V리그 여자부 21차전을 펼친다. 공교롭게도 이날은 GS칼텍스의 장충체육관 복귀 1주년이 되는 날이다.

최근 GS칼텍스의 분위기는 그리 밝지 못하다. 3연패 수렁에 빠진 GS칼텍스는 7승13패(승점 23)로 5위에 머무르고 있다. 특히 2016년 들어서는 아직 승리를 신고하지 못했다. 시즌 일정의 2/3이 지났지만 아직도 갈 길이 멀다. 하지만 장충체육관 복귀 1주년을 맞이하는 경기에서 승리한다면 분위기를 바꿀 수 있다. GS칼텍스는 복귀 1주년을 시원한 승리로 자축한다는 계획이다.


GS칼텍스 이선구 감독은 "지난 1년간 팬들의 사랑을 많이 받았다"면서 "팬들이 만족할 경기력으로 반드시 승리해 1주년을 맞아 장충체육관을 찾아오신 많은 팬들께 보답하고 싶다"고 각오를 다졌다.

주장 정지윤 역시 "우리만의 플레이를 펼친다면 충분히 승리할 수 있다"면서 "주장이자 맏언니로 팀원들을 잘 다독여 승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필승을 다짐했다.

한편 서울 복귀 이후 GS칼텍스는 서울V컵, 키크기 배구교실, 배구클리닉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서울 배구저변 확대에 힘을 보태고 있다.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