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의 인기 온라인 액션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가 신규 캐릭터 ‘루시’의 코스프레가 담긴 2016년 달력을 선물한다.
올 겨울 테일즈런너의 19번째 캐릭터로 업데이트될 예정인 ‘루시’는, 게임 플레이 중 분노를 사용할 경우에 여러 가지 모습으로 변신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달력 제작에는 인기 코스프레팀 ‘COSIS’(코스이즈)가 참여해, ‘루시’의 모습을 사계절 콘셉트로 선보였다. 달력을 갖고 싶은 이용자들은 최근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인 신규 콘텐츠 ‘ICE 넷이서 한 마음?눈의 여왕’, ‘흩날리는 바람계곡’, ‘요정의 샘’을 플레이 하면 된다. 오는 2월 10일까지 5판 즐길 때마다 봄, 여름, 가을, 겨울 중 한 가지 계절의 달력을 선택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루시’ 코스프레 달력 및 게임 정보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tr.no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루시’는 약 2년만에 선보이는 새 캐릭터로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해 11월 열린 서비스 10주년 기념 행사에서 공개돼 관람객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기도 했다. 또, 행사에 앞서 공식 홈페이지에서 실시한 작명 이벤트는 110만 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으며, 이용자들이 이벤트 페이지에 남긴 새 이름에 관한 의견은 12만 건에 달했다.
테일즈런너는 올 겨울 방학 연이어 실시하고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에 힘입어, 지난 16일 게임트릭스(PC방 전문 리서치 서비스) 내 사용량 순위에서 전 주말(9일) 대비 9계단 상승한 17위에 올랐다.
김도곤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