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도타2', 국내 정식 서비스 실시 '아이템 지급 이벤트'
작성 : 2013년 10월 16일(수) 16:29
[스포츠투데이 장용준 인턴기자]온라인게임 '도타2'가 국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며 다양한 이벤트로 유저들의 편의를 돕는다.

넥슨(대표 서민)은 오는 25일부터 밸브 코퍼레이션(대표 게이브 뉴웰)이 개발하고 자사가 국내 시범 서비스 중인 AOS(대전액션&공성게임) '도타2'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국내 유저들은 정식 서비스 이후 베타키 없이 '도타2'를 즐길 수 있으며, 상점 기능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한국 전통 스타일의 아이템도 정식 서비스 오픈과 함께 출시된다. 새로운 아이템은 '귀면무사영웅 세트'와 '장승', 그리고 첨성대의 모습을 형상화한 '와드(시야확보용 아이템)'로 지난달 진행된 '도타 2 창작마당 공모전'의 당선작이다.

또 시범 서비스 기간에 접속한 유저들은 태극마크 문양이 포함된 '태극의 보석' 아이템을 받을 수 있고, 리그 현장과 PC방들도 각자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도타2' 국내 서비스 총 책임자 넥슨 김인준 실장은 "도타2 국내 정식 서비스를 기다려온 유저들에게 희소식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며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을 기울였으니 큰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도타2'는 자신의 영웅을 조종해 상대 진영의 본진을 점령하는 AOS방식 게임으로, 보다 자세한 정식 서비스 관련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용준 인턴기자 zelra@hanmail.net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