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함께하는 스타크래프트 PC방 파티 1000여명 성황
작성 : 2016년 01월 18일(월) 14:17

함께하는 스타크래프트 파티 현장 사진 / 사진=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 제공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7일 진행된 ‘함께하는 스타크래프트 PC방 파티’가 1000여명의 현장 방문객들과 함께 성공적으로 마무리 됐다고 밝혔다.

17일 오후 2시부터 9시까지 서울 마포구 홍대 Z:PC e스포츠 스타디움과 서울 종로구 e스포츠 센터 대학로점 등 2개 PC방에서 동시에 진행된 이번 행사는 주말 오후에 진행됐음에도 불구하고 공식 행사 시작 수 시간 전부터 이미 대기열이 늘어섰고, 1000명을 훌쩍 넘긴 팬들이 홍대와 대학로 양 행사장을 찾아 열띤 분위기를 연출했다. 일부 지방 팬들까지 함께한 스타크래프트2 팬들은 현장 MC의 재치있는 환영 인사를 시작으로 스타크래프트 2: 공허의 유산의 집정관 모드와 협동전 임무 체험, 이벤트 매치와 경품 행사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을 만끽했다.

특히 이번 행사의 하이라이트였던 참가자들간의 이벤트 매치의 경우 프로 선수들의 경기에 버금가는 명장면이 여럿 만들어지며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이벤트 매치는 집정관 모드로 진행됐으며, 경기를 관전하는 사람들은 승자 맞추기 이벤트를 통해 자신이 선택한 팀을 직접 응원하며 현장의 열기를 더욱 고조시켰다.

행사 참석자 전원에게는 이번 행사만을 위해 특별 한정 수량으로 제작돼 이미 행사 전부터 온라인을 통해 뜨거운 호응을 받았던 제라툴 뱃지가 증정됐다. 제라툴 뱃지 뒷면에는 1번부터 1000번까지 일련 번호를 새겨 소장 가치를 높였다. 또한 이벤트 매치는 물론 배틀태그 친구 만들기, SNS 인증샷 올리기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통해 공허의 유산 원통 쿠션 담요와 우산, 샤오미 보조 배터리, 핫팩 등 풍성한 경품도 증정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부산, 구미, 전주 등 전국 각지에서 모여든 팬들이 함께해 공허의 유산 소장판 등 값진 선물을 얻어가기도 했다. 행사장 수용 인원 초과로 현장에 들어오지 못하고 아쉽게 발길을 돌려야만 했던 팬들 일부에게도 소정의 기념품이 증정됐다.

최성근 기자 game@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