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패션크라우드 화려한 오픈 예고, 상해 축제 분위기에 흠뻑 [FCC 2016]
작성 : 2016년 01월 12일(화) 14:28

FCC페스티벌 / 사진=FCC페스티벌 제공

FCC페스티벌 / 사진=FCC페스티벌 제공

씨스타, FT아일랜드 / 사진=스포츠투데이 DB

씨스타, FT아일랜드 / 사진=스포츠투데이 DB

[상해(중국)=스포츠투데이 오효진 기자] 패션 크라우드 챌린지 페스티벌이 화려한 오픈을 앞두고 마지막 리허설이 한창이다.

패션 크라우드 챌린지 페스티벌2016(이하 FCC 2016)은 12일 저녁 7시 상해 히말라야센터에서 개최된다. 히말라야센터는 해외 유명 영화의 배경이자 최근 문화 관광지로 이름 높은 곳으로 전 세계 이목이 집중된 이번 페스티벌 명성과 가장 부합하는 장소다.

이날 FCC 2016은 한류를 대표하는 톱 K팝스타 EXID를 비롯해 FT아일랜드, 씨스타, GOT 7 그리고 린과 이주승이 MC를 맡아 출연하며 패션쇼와 K-POP공연이 더해져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에 씨스타와 FT아일랜드는 이른 아침부터 인천공항을 통해 상해로 출국 했다. 상해 푸동공항에는 현재 팬들이 가득 차 K팝 열기를 다시 한 번 느끼게 했다.

현재 FCC2016이 열릴 히말라야 센터는 페스티벌 준비로 바쁜 상황이다. 공연장 입구는 현지 공안과 행사 요원들이 철통 보안을 유지하고 있으며 화려한 막이 오를 무대는 마지막 리허설 중이었다.

또 이날 페스티벌은 1000여명이 넘는 참석자뿐 아니라 실시간으로 중국내 온라인 송출 전 세계 온라인 송출을 더해 1억 명 이상의 시청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FCC 2016은 127개국 디자이너와 53개국의 모델이 참여한다. 이번 마켓 상품에 참여한 셀러 출신국이 99개국이며 홈페이지를 방문만 206개국에서 이뤄져 의미 있는 기록을 달성했다.

한편 'FCC2016 페스티벌'은 FCC 위원회와 아시아경제, 티브이데일리, 스포츠투데이, 시크뉴스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첫 번째 월드 패션 페스티벌이다. 오킴스성형외과(Ohkims, 원장 오세광)와 앙띠브 주식회사 한결(대표 용운)이 협찬을, 와이제이 파트너스가 행사 총괄 및 제작 진행을 맡았다.

오효진 ent@stoo.com
사진=팽현준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