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스타크래프트2 플래시포인트: 복수의 시작 출간
작성 : 2016년 01월 04일(월) 10:56

플래시포인트 플래티넘 에디션

[스포츠투데이 최성근 기자]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실시간 전략 게임 스타크래프트 2의 세계관을 다루는 공식 소설의 두 번째 특별 한정판인 플래티넘 에디션 '스타크래프트2 플래시포인트: 복수의 시작'이 4일 정식으로 출간된다고 밝혔다.

이번 플래티넘 에디션은 지난 2010년 윌리엄 C. 디츠 원작의 영어 소설을 제우미디어에서 처음 한국어로 번역, 발간한 스타크래프트 2 공식 소설이 출간 5주년을 맞음에 따라 특별히 제작한 것으로 외부 커버를 백금색으로 단장해 소장 가치를 더욱 높였다.

이번에 새롭게 출간한 '스타크래프트2 플래시포인트: 복수의 시작'은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스타크래프트 2: 자유의 날개’와 ‘스타크래프트 2: 군단의 심장’을 이어 주는 사건을 다루고 있다. 독자들은 소설을 통해 이제껏 공개되지 않았던 짐 레이너와 사라 케리건의 과거와 그들의 흥미진진한 모험을 함께 하며 스타크래프트의 또 다른 감동을 느낄 수 있을 예정이다.

총 8권으로 구성될 스타크래프트 2 플래티넘 에디션은 오는 7월까지 매달 초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으로, 앞서 작년 12월 출간된 '스타크래프트2: 천국의 악마들'의 플래티넘 에디션의 경우 전량 완판되는 등 팬들의 높은 인기를 실감케 했다. '스타크래프트2 플래시포인트: 복수의 시작' 플래티넘 에디션은 기존 도서와 같은 가격인 1만4800원에 판매하며 4일 오후 1시부터 온라인 서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최성근 기자 game@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