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스포티비 게임즈가 게임 캐스터, 게임 해설가, 여성 아나운서 등 세 분야에서 출연자 오디션을 진행한다.
스포티비 게임즈의 방송 제작 및 사업을 전담하는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재명)는 28일 'SPOTV GAMES 출연자 오디션'에 대한 내용을 공개했다.
'SPOTV GAMES 출연자 오디션'은 숨은 보석을 발굴하기 위해 기획됐다. 여러 능력을 갖추고 있는 사람들을 위한 다양한 기회의 장을 마련하고자 하는 의도다. 이를 위해 오디션은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며 신인과 경력자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인원은 e스포츠 중계 프로그램에 대한 중계 및 해설을 맡고, 게임 정보 프로그램을 진행하거나 출전 선수 인터뷰도 담당할 예정이다.
'SPOTV GAMES 출연자 오디션' 참가 신청은 28일(월)부터 2016년 1월15일(금) 오후 6시까지 recruit@spotvgames.com을 통해 지원서 및 포트폴리오를 제출하면 된다. 지원서는 당 사 양식만 접수 가능하며, 신청 메일 제목에 자신의 이름 및 지원 분야를 작성하면 된다. 포트폴리오는 자유 양식으로 자신을 나타낼 수 있는 자료면 첨부할 수 있다.
특히 2차 실무 평가에서는 스포티비 채민준 아나운서가 심사위원으로 활약 할 예정이다. 넥슨 아레나에서 진행되는 2차 실무 평가, 일정은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마지막 3차 임원 면접까지 통과한 사람들은 정식으로 스포티비 게임즈의 새 얼굴로 활약하게 된다.
'SPOTV GAMES 출연자 오디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포티비 홈페이지(http://www.spotv.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