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서든어택 2013 윈터 챔스리그' 개막…총 상금 2억원
작성 : 2013년 10월 11일(금) 16:11
[스포츠투데이 장용준 인턴기자]'퓨즈티 서든어택 2013 윈터 챔피언스리그'가 드디어 베일을 벗고 FPS 팬들에게 새로운 활력소를 선사한다.

넥슨(대표 서민)은 오는 14일 곰TV 스튜디오에서 게임하이(대표 김정준)가 개발한 FPS(1인칭슈팅게임) '서든어택'의 오프라인 게임대회 '퓨즈티 서든어택 2013 윈터 챔피언스리그'를 개막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총 상금 2억원 규모로, 예선전을 통해 선발된 24개 팀(일반부 16개, 여성부 8개)이 참가한 가운데 오는 14일부터 16주간 매주 월요일 곰TV로 생중계된다.

일반부 대회는 지난 대회 우승 및 준우승으로 출전권을 얻은 '퍼스트제너레이션'과 '인트로스펙션'을 비롯해 전통 강호 '팀유로'와 '울산클랜'이 다시 한 번 16강에 합류해 이목을 끌고 있다.

여성부 대회도 지난 우승 및 준우승팀인 '퍼스트제너레이션'과 '자각몽'을 포함해 '앳모스피어' '크레이지포유' 등 주요 강팀들이 본선에 진출해 더욱 흥미진진한 승부가 예상된다.

또 오는 14일 개막전은 지난 대회에서 2회 연속 남녀 동반 우승의 위업을 달성한 '퍼스트제너레이션'과 일반부의 '퉁퉁퉁', 그리고 여성부 참가팀 '스팀팩파이브'의 열띤 경기로 꾸며질 예정이다.

게임하이 서든어택실 김명현 실장은 "이번 겨울 시즌 리그는 전통 강호들의 치열한 승부와 이에 도전하는 신예 팀들의 활약이 관전 포인트가 될 것"이라며 "16주간의 흥미진진한 승부를 마음껏 즐겨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자세한 대회 공지사항은 넥슨의 '서든어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용준 인턴기자 zelra@hanmail.net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