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게임업체 넥슨(대표 박지원)은 23일 걸그룹 트와이스를 온라인게임 '엘소드(Elsword)'의 겨울 공식 홍보모델로 발탁하고, 이를 기념해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음악 방송 엠넷(Mnet)에서 진행 된 서바이벌 프로그램 '식스틴'을 통해 결성 된 트와이스는 앞으로 CF 및 게임 내 다양한 콘텐츠 등을 통해 '엘소드' 공식 홍보모델로 활동할 예정이다.
트와이스의 본격적인 활동에 앞서 넥슨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트와이스가 출연한 '엘소드' CF 영상과 인사말 영상 등을 공개했다. 여거너로 변신한 멤버들은 조신하고 단아한 외모와 달리 터프한 매력을 마음껏 발산했다.
넥슨은 트와이스의 공식 홍보모델 발탁을 기념해 '로제' 캐릭터로 플레이하는 유저 전원에게 트와이스의 타이틀곡 'OOH-AHH하게'의 노래와 춤, 의상을 묘사한 아바타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5명에게 트와이스 사인 CD를 선물한다.
'엘소드' 서비스를 총괄하는 넥슨 염홍원 실장은 "'엘소드' 신규 캐릭터 '로제'의 단아하면서도 터프한 매력에 부합해 이번 홍보 모델로 트와이스를 발탁했다"며 "'로제'와 트와이스 모두에게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엘소드' 겨울 공식 홍보모델 트와이스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elsword.nexon.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