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KBS N 스포츠, 25일 프로배구 올스타전 생중계
작성 : 2015년 12월 23일(수) 14:04

배구 올스타전 전경 / 사진=한국배구연맹 제공

[스포츠투데이 최성근 기자]KBS N 스포츠는 25일 오후 2시 천안 유관순 체육관에서 열리는 2015-2016 V-리그 올스타전 경기를 생중계한다.

지난 10년 동안 프로배구의 저변 확대에 기여해 온 KBS N 스포츠는 프로배구 주관방송사답게 이번 올스타전에 대규모 장비와 인력이 투입된다.

이날 총 21대의 카메라와 초당 2600장을 찍을 수 있는 초고속 카메라 3대 등을 비롯한 각종 특수 장비들이 총 동원되며, 올스타전 축제 현장의 분위기를 생생하게 전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올스타전은 팬들과 함께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들이 열린다. 경기 전 각종 공연과 영상으로 현장의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달아오르게 만들 예정인 가운데, 인기 밴드 노라조와 국내 탑 프로듀서 DJ 프랙탈의 축하 공연이 오프닝의 대미를 장식한다.

세트 중간에는 이색 이벤트도 이어진다. 팬 투표 최다 득표로 최고의 인기 선수로 뽑힌 남자부 문성민(현대캐피탈), 여자부 양효진(현대건설)의 시상식에 이어 남녀 올스타 선수들의 참여하는 스파이크 서브 콘테스트와 팬들이 직접 참여해 올스타들의 이상형을 알아보는 ‘이상형 월드컵’ 이벤트들이 진행된다.

이날 경기는 세트당 15점, 4세트로 진행되며 1,2세트는 여자부 팀브라운과 팀코니가 3,4세트는 남자부 팀브라운과 팀코니가 대결을 펼쳐 세트당 합산 득점으로 팀승부를 가린다. 팀 명은 라인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브라운’과 ‘코니’의 이름을 따 결정했다.


최성근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