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장용준 기자]모바일 게임 '캐슬히어로즈'가 전격 출시돼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유저들을 찾아간다.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10일 모바일 소셜 RPG '캐슬히어로즈 for AfreecaTV'(이하 캐슬히어로즈)를 아프리카TV 게임센터를 통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캐슬히어로즈'는 소셜네트워크게임(SNG)과 롤플레잉게임(RPG)이 결합된 소셜 RPG 장르를 표방하는, 두 가지 요소의 재미를 모두 갖춘 모바일 게임이다.
'캐슬히어로즈'는 특히 자유도를 중시, 약 100개의 영웅과 1000개의 기술 등 방대한 콘텐츠가 압축돼 지루할 틈 없는 턴 방식의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탄탄한 스토리로 게임의 재미를 더한다.
안드로이드 버전 '캐슬히어로즈'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스마트폰, 태블릿 PC, 백화점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는 이벤트를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
참가 조건은 게임 내 30레벨을 달성하는 모든 이용자들이며, 5~30레벨까지 지정된 수준에 도달하면 그에 맞는 각종 보급 아이템을 함께 얻을 수 있다.
또 이벤트 기간 접속하는 유저들은 매일 오후 12~14시, 22시~24시 사이 2배의 경험치를 얻어 빠른 레벨 업이 가능하고, 캐시 아이템인 '마석'을 지급하는 리뷰 작성, 출석 이벤트에도 참여가 가능하다.
한편 '캐슬히어로즈'는 공식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서도 '좋아요'를 눌러 응원하거나 친구를 초대하면 캐시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장용준 기자 zelra@hanmail.net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