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빅맨' 이다희 미소가 떠나지 않는 촬영장 모습 공개
작성 : 2014년 04월 11일(금) 10:55

KBS2 월화드라마 '빅맨' 촬영 현장 / 김종학 프로덕션, KBS미디어

[스포츠투데이 이채민 기자]배우 이다희가 KBS2 새 월화드라마 '빅맨'(극본 최진원, 연출 지영수) 촬영장의 해피바이러스가 됐다.

'빅맨'의 제작진은 11일 오전 여주인공 이다희가 VJ를 자처에 카메라로 상대역 강지환을 촬영하고 있는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이다희는 촬영장에서 밝은 성격으로 즐거운 분위기를 주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드라마 관계자는 "이다희가 촬영장에 늘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 미소를 잃지 않는 덕분에 더욱 에너지 가득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에 매진하고 있다"고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이다희는 "함께하는 동료 배우들과 스태프들 모두 이미 다들 한 가족 같아서 편안하게 촬영하고 있다. 빨리 시청자들과 만나고 싶다. 즐겁게 일하고 있는 만큼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촬영 소감을 밝혔다.

그는 극 중 꼼꼼한 일솜씨를 자랑하는 현성그룹의 FB(Family Business)팀 팀장이자 워너비 커리어우먼 '소미라' 역을 맡았다.

한편, '빅맨'은 가진 것 하나 없이 살아가던 김지혁(강지환 분)이 어느 날 갑자기 재벌계에 입성하면서 벌어지는 사건·사고를 박진감 넘치게 그려낼 예정이다. 오는 28일 첫 방송.


이채민 기자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