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마비노기 영웅전 BGM 활용 오케스트라 오픈콘서트 개최
작성 : 2015년 12월 04일(금) 11:38

마영전 오픈콘서트 개최

[스포츠투데이 최성근 기자]넥슨은 5일 액션 RPG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마영전)'의 게임 배경음악(BGM)을 오케스트라로 연주하는 '마영전 브랜드샵 오픈 콘서트'를 개최한다.

5일 오후 7시 현대백화점 판교점 10층 토파즈홀에서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의 연주는 성남시립교향악단이 담당하며 '카단 ? 운명을 넘어서' 외 다수의 마영전 배경음악이 웅장한 관현악으로 재탄생된다.

관람인원은 400 명으로 오전 10시 30분부터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입장권을 선착순으로 무료 배포하며, 콘서트 현장을 찾은 모든 방문객들에게 멜로디어스 견장 아이템 쿠폰을 선물한다.

아울러 마영전의 다양한 아트워크 전시 및 캐릭터 코스튬플레이 퍼포먼스를 마련해 방문객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마영전의 개발 및 서비스를 총괄하는 임덕빈 디렉터는 "높은 수준의 곡으로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마영전의 배경음악을 오케스트라로 즐기면 더욱 웅장하고 큰 감동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공연을 즐겨주시고 새로운 상품 라인업을 준비 중인 마영전 브랜드샵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현대백화점 판교점 4층에 마련된 마영전 브랜드샵은 오픈 이틀 만에 판매상품 9종이 매진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진 바 있으며, 5일에는 마영전의 캐릭터 디자인이 담긴 아트북과 얼음딸기주컵 등 새로운 상품 라인업을 공개, 또 한번 유저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최성근 기자 game@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