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홍정원 기자] 화장품브랜드 크리에이트스킨이 연어유크림을 출시했다.
크리에이트스킨 측은 최근 연어유크림을 출시하고 "연어유크림은 알래스카산 연어유와 캐비아에서 추출한 천연 성분을 사용함으로써 식약처로부터 안정성과 미백 및 주름개선 효과의 2중 기능성을 인증 받았다"고 밝혔다.
전 세계 14대 슈퍼푸드 중 하나인 연어가 먹는 연어에서 바르는 연어로 거듭난 것. 연어에서 추출한 연어유 성분이 주름 수를 줄여주고 피부에 윤기와 탄력을 더해주는 미백주름개선 화장품으로 탄생했다.
알래스카산 연어유와 캐비아를 함유한 크리에이트스킨 연어유크림은 피부에 항산화 효과(안티에이징)에 좋은 비타민A, B, D, E를 공급하고 불포화지방산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
연어 특유의 붉은색 근육에는 아스타산틴이라는 색소가 있다. 아스타산틴 색소는 코엔자임Q10의 150배에 해당하는 항산화 성분이 들어있어 피부재생과 노화방지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성분으로 밝고 환한 민낮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된다.
또 오메가3 필수 지방산인 DHA와 EPA가 들어있어 피부를 팽팽하게 만들어주고 피부 피로회복에도 효과적이다. 핵산이 풍부한 연어는 세포를 재생시키는 효과가 있어 노화를 방지해준다.
크리에이트스킨 연어유크림은 국내뿐만 아니라 요즘 한국 화장품을 찾는 중국 소비자에게 먼저 소개돼 호응을 얻고 있다.
연어유크림은 연어라는 건강한 이미지의 영향으로 최근 제품을 사용해 본 중국 소비자들 사이에 입소문이 나 향후 수출 시장에 좋은 영향을 미칠 것으로 전망된다. 크리에이트스킨 연어유크림은 중국뿐만 아니라 현재 일본, 홍콩, 대만 등지에 수출하고 있으며 주요 면세점 입점을 준비 중이다.
한편 크리에이트스킨은 드라마 '상류사회'와 '용팔이'에 제작 협찬했으며 현재 방영 중인 E채널 드라마 '라이더스 내일을 잡아라'에도 제작 지원하고 있다.
홍정원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