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로스트사가', 신규 용병 '가네샤' 공개
작성 : 2015년 11월 18일(수) 23:59

사진=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게임업체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는 18일 온라인게임 '로스트사가'(www.lostsaga.com)에서 신규 용병 '가네샤'를 공개했다.

157번째 신규 용병 '가네샤'는 장애물을 제거해주고 행운과 번영을 가져다 주는 신이다. '로스트사가'에 등장하는 '가네샤'는 코끼리의 힘을 사용하거나 소환한 뒤 영혼의 팔을 이용해 상대를 제압하는 일반용병이다.


특히, 연타 후 코끼리의 영혼으로 공격하는 '풋스텀프', 코끼리의 가호로 상태 이상 및 적의 공격에서 보호를 받는 '트블래싱', 전방에 코끼리를 소환해 상대를 끌고 가는 '러싱엘리펀트', 코끼리가 지정된 곳을 공격한 후 포효하는 '엘리펀트로어' 등 다양한 특수 기술을 사용한다.

또한, 진화 장비 '뱀파이어 서클릿'이 새롭게 선보였다. '뱀파이어 서클릿'은 1차 진화를 통해 데미지와 공격 범위가 증가하고, 궁극 진화를 하면 점프 중 다운된 상대를 공격할 수 있고, 발동 속도와 HP 회복량이 증가한다.

한편 '로스트사가'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1일(토) 오전 11시부터 22일(일) 오후 11시까지 비밀 상점을 열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18일부터 25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부위별 장비 보급과 '행운 쿠폰'을 얻을 수 있는 '단팥 호빵', '야채 호빵', '피자 호빵' 중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접속 시간 80분을 유지하면 '모션 뽑기상자'를 주고, 500분을 달성하면 '달빛낚싯대 30일'을, 추가로 500분을 더 접속하면’'영구블럭 선택권'을 얻을 수 있다.

한편 '로스트사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lostsag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