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게임업체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가 온라인게임 '프리스타일2'가 공식 서비스 4주년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4주년을 맞아 신규 스페셜 캐릭터 빌리, 그레이스, 로버트 등 '노블(NOBLE)' 3종을 출시했다.
이벤트는 총 4종이다. 우선 오는 12월 1일까지 게임에 1회 이상 접속, 3경기 이상 플레이 완료, 60분 이상 플레이, 9일 누적 접속 등 미션을 진행하는 3·6·9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하면 스페셜 캐릭터 노블 스페셜 캐릭터 교환권 1개와 스킬슬롯 등이 포함된 4주년 기념 패키지를 비롯해 스폰서, VIP, 의상 등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중 매일 접속 시 3개, 한 경기 완료 시마다 1개씩 지급되는 불꽃을 유저들과 함께 모아 보상을 받는 '4주년 등불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체 유저가 모은 불꽃 수가 25만 개가 되면 모든 유저에게 '생일축하모자' 아이템을 지급한다. 개인이 모은 불꽃 개수에 따라 게임 포인트, 스폰서, 스페셜 카드 등 아이템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4주년 맞이 주말 접속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1일(토)부터 다음달 13일(일)까지 약 4주간 매주 토, 일요일에 게임에 접속하면, 올 랜덤 스페셜카드팩 5장씩 총 40장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오는 24일까지 일주일 간 플레이하면 모든 유저에게 경험치와 포인트를 400% 추가 지급한다.
같은 기간 동안 인기 레어 의상 아이템을 최대 50% 할인하고, 게임에 필요한 아이템만을 묶은 4주년 특별 패키지 등도 판매한다.
게임 정보 및 이벤트 등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프리스타일2' 공식 홈페이지(http://fs2.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