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박지성 출전' 베컴 유니세프 자선경기, MBC스포츠플러스 생중계
작성 : 2015년 11월 13일(금) 11:02

박지성 / 사진=MBC스포츠플러스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한국 축구의 심장' 박지성이 세계적인 축구 스타들과 함께 올드트래포드를 누빈다.

MBC스포츠플러스는 14일(토) 오후 11시50분부터 영국 맨체스터 올드트래포드에서 펼쳐지는 데이비드 베컴의 자선경기를 생중계한다.

이번 경기는 베컴의 유니세프 홍보 10주년을 기념해 국제 아동 구호기관 유니세프의 기금 마련 취지로 개최된다. 베컴을 중심으로 한 영국연합팀과 지단이 이끄는 세계연합팀의 맞대결로 펼쳐친다.


영국연합팀은 주장 베컴을 필두로 맨유의 황금세대를 이루었던 라이언 긱스, 올레 군나르 솔샤르, 폴 스콜스 등이 출전하며, 맨유 전 감독 알렉스 퍼거슨 경이 지휘봉을 잡고 뜻을 같이 할 예정이다.

박지성이 속한 세계연합팀은 1999년 유벤투스에서 연을 맺은 지네딘 지단과 카를로 안첼로티 감독을 비롯해 루이스 피구, 호나우지뉴, 미하엘 발락 등 세계적인 축구 스타들이 출전을 확정지었다.

지구촌 어린이들을 돕기 위해 마련된 이번 대회의 입장권 수익 전액은 유니세프 기금으로 기부될 예정이다.

박지성을 비롯해 세계적인 축구 스타들이 총 출동하는 '베컴7 유니세프 친선경기'는 14일(토) 오후 11시50분 MBC스포츠플러스에서 독점으로 생중계되며, 신승대 캐스터와 서형욱 해설위원의 중계로 만날 수 있다.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