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최성근 기자]박기량과 이수진이 게임 속 캐릭터로 재탄생한다.
넥슨은 12일 ‘서든어택’에 인기 치어리더 박기량, 이수진 캐릭터를 출시하고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프로야구, 프로농구 등 인기 스포츠 구단의 치어리더로 활동하고 있는 박기량, 이수진은 열정적인 응원과 건강한 외모로 꾸준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캐릭터는 치어리더의 열정을 담은 ‘응원하기’ 감정표현 모션 3종을 지원하며, 두 사람이 직접 녹음한 음성 효과도 제공한다.
26일까지 캐릭터 퍼즐 조각을 모아 ‘치어리더 퍼즐판’을 완성하는 선착순 500명에게 두 사람과 함께 하는 오프라인 행사 참석 기회를 제공하고, ‘사인볼’을 선물한다. 퍼즐을 완성하는 모든 유저에게는 ‘치어리더 깃발 근접무기(100일)’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치어리더 캐릭터 사용기간을 50일 이상 획득한 유저에게 유니크 칭호 5종(치어리더, 박기량, 이수진, 승리의, V)을 모두 선물한다.
또한, ‘캐릭터 컬렉션 북’ 내 ‘11월 두 번째 이달의 캐릭터’로 적용, 치어리더 캐릭터를 7일 이상 사용할 경우 컬렉션 북의 수집한 모든 캐릭터 및 치어리더 캐릭터 자유이용 권한과 ‘캐릭터 프리 티켓’ 등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넥슨은 신규 맵 ‘A보급 클리어’를 공개하고 12월 3일까지 한정 운영한다. A보급 클리어는 기존 ‘A보급창고’의 구조를 그대로 유지하고 있으나, 벽이 유리로 되어 적들의 위치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어, 더욱 치밀한 전략이 요구된다.
다음달 3일까지 신규 맵을 5회 이상 플레이할 때마다 경험치, 유니크 무기, 특별 칭호(클리어) 등을 선물하며, 홈페이지 ‘A-Z 게시판’에 신규 맵 공략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넥슨캐시(5만 원)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오는 16일까지 특정 시간에 게임에 접속할 경우 ‘시험지 수류탄’, ‘눈꽃 스킨 주무기’, ‘청마 스킨 주무기 카운트’ 등 아이템을 선물하며, 게임 접속 시간에 따른 게이지를 모두 채우면 최대 20만 경험치와 ‘셀카봉’을, PC방에서 이벤트 참여 시 ‘주무기 대박상자’, ‘캐릭터 대박상자’ 등 추가 혜택을 준다.
12일에는 ‘행운의 부적’을 소지한 모든 유저에게 깜짝 선물을 지급하며, 19일까지 경험치 획득량 50% 추가 제공 및 PC방에서 접속 시 인기 스킨 무기 6종과 최대 100일짜리 캐릭터 획득이 가능한 ‘캐릭터 대박상자’를 지급한다.
서든어택 신규 캐릭터 출시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넥슨 서든어택 홈페이지(http://s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성근 기자 game@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