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빼빼로데이, 누구를 위한 빼빼로데이인가
작성 : 2015년 11월 11일(수) 10:59

↑ 빼빼로데이 맞아 미스터도넛이 내놓은 빼빼로 스틱 '미스터빼빼' / 사진=미스터도넛 제공

↑ 빼빼로데이 맞아 미스터도넛이 내놓은 빼빼로 스틱 '미스터빼빼' / 사진=미스터도넛 제공

[스포츠투데이 홍정원 기자] 빼빼로데이에 도넛 회사까지 나섰다.

수제 도넛카페 미스터도넛 측은 "도넛 마스터가 직접 만든 빼빼스틱인 ‘미스터빼빼’를 오는 12일까지 한정적으로 판매한다"고 최근 밝혔다.

미스터빼빼는 수제 쿠키스틱을 빼빼로 형태로 만들어 선물용 상자에 포장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미스터빼빼는 화이트스틱과 초코스틱, 커피스틱, 핑크스틱 총 4가지로 구성돼 있으며 4가지 쿠키스틱이 하나씩 들어가 있는 ‘기본 미스터빼빼’ 상품과 빼빼스틱(8개입), 미니오리지널도넛 세트를 함께 묶어 판매하는 ‘미스터빼빼 세트’ 상품 등 두 가지로 구분했다. ‘미스터빼빼 세트’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사은품으로 미스터도넛의 귀여운 캐릭터 인형인 폰데라이온도 함께 준다.

미스터도넛 관계자는 “빼빼로데이를 맞아 고객들에게 색다른 선물을 주기 위해 직접 미스터도넛이 빼빼스틱을 만들게 됐다”며 “한정으로 판매하는 미스터빼빼는 연인들 또는 수능을 앞둔 학생들에게 선물로 주기에 좋은 제품이다”고 말했다.

미스터도넛은 1955년 미국 보스턴에서 창업한 수제도넛 전문점에 뿌리를 두고 있으며 1971년 일본으로 건너가 현재 일본 내에서만 1400여 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대형 프랜차이즈 업체다. 한국에서는 SDK2가 일본 미스터도넛을 운영하는 더스킨(Duskin)사와 마스터프랜차이즈 계약을 맺으면서 한국 매장을 운영 중이며 건강한 식재료 사용으로 최근 고객감동브랜드지수 도넛 부문 1위에 선정됐다.

11월11일 빼빼로데이는 연인들이나 친구 사이에서 빼빼로 과자를 선물로 주고 받는 날이다. 밸런타인데이가 서양에서 건너온 '연인의 날'이라면 빼빼로데이는 한국 토종 '연인의 날'이라 할 수 있다. 그러나 밸런타인데이가 제과업체들이 초콜릿 판매에 열을 올리는 날이라면 빼빼로데이는 제과업체들이 빼빼로 형태의 과자 판매에 혈안이 돼 있는 날로 퇴색해버렸다.

홍정원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