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신규 모험 '탐험가 연맹' 13일 하스스톤에 등장
작성 : 2015년 11월 07일(토) 15:19

.

[스포츠투데이 최성근 기자]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블리즈컨 2015에서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의 신규 모험 “탐험가 연맹”이 13일 출시된다고 발표했다. 탐험가 연맹에서 플레이어들은 악명 높은 악당들을 상대하기 위해 색다른 전략을 준비해야 한다.

마이크 모하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공동설립자 겸 CEO는 ”탐험가 연맹 모험에서 플레이어들은 워크래프트 세계관의 기억에 남을만한 명소들은 물론 흥미로운 신규 장소에서 대결을 펼치게 된다”며 “탐험가 연맹에 가입한 플레이어들은 신나고 재미난 시간을 보내며 새로운 카드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탐험가 연맹에는 네 명의 탐험가인 “엘리스 스타시커”, “리노 잭슨”, “핀리 므르글턴 경”, 그리고 “브란 브론즈비어드”가 등장하며 플레이어는 이들을 도와 아제로스 방방곡곡을 돌아다니며 잊혀진 유물들을 수집해야 한다. 온갖 함정과 위험을 극복한 모험가들은 총 45장의 새로운 카드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토대로 하스스톤을 더욱 새롭고 다양한 방법으로 플레이 할 수 있게 된다.

하스스톤 모험 탐험가 연맹은 미국 추수 감사절이 있는 11월 넷째 주(11월 22일부터 28일)를 제외하고 1달에 걸쳐 1주마다 1지구씩 개방된다. 탐험가 연맹 모험은 지구당 700골드 혹은 7000원(부가세 포함)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모험 모드 전체를 2만원(부가세 포함)에 구입하거나, 이미 보유한 지구에 따라 할인된 가격의 묶음 상품을 구매할 수도 있다.

탐험가 연맹에 대한 기타 자세한 정보는www.playhearthstone.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성근 기자 game@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