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11월 가볼만한곳, 서울부터 순천까지 여행지 5곳 뽑아보니
작성 : 2015년 11월 02일(월) 16:11

11월 가볼만한곳으로 꼽히는 서울빛초롱축제 / 사진=아시아경제 DB

11월 가볼만한곳으로 꼽히는 서울빛초롱축제 / 사진=아시아경제 DB

[스포츠투데이 김예슬 기자] 11월 가볼만한곳이 본격적인 11월을 맞아 많은 이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보통 10월에 대부분의 축제가 끝났다고 생각하기 쉽지만 11월 또한 다양한 축제들이 관람객을 기다리고 있다. 풍경을 즐길 수 있는 축제부터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축제까지, 11월 가볼만한곳 축제를 모아봤다.

먼저 11월 가볼만한곳으로 순천만 갈대축제가 있다. 전라남도 순천만과 동천 일원에서 펼쳐지는 환상적인 노을과 갈대밭의 향연을 감상하려면 방문은 필수다. 오는 6일부터 9일까지 4일간 치러진다.

11월 가볼만한곳으로는 금강 철새여행 축제 또한 있다. 충남 서천군과 군산시가 함께 개최하는 행사로 오는 6일부터 8일까지 충청남도 서천군 조류생태전시관 및 군산시 금강 철새조망대 일원에서 개최된다.

지방 외에도 서울 또한 축제의 장을 마련해놨다. 11월 가볼만한곳으로 손꼽히는 서울 종로구에서 펼쳐지는 서울빛초롱축제는 청계광장부터 수표교에 걸쳐 진행되며 가을밤을 밝힐 아름다운 초롱을 만끽하기에 제격이다. 11월 가볼만한곳 서울빛초롱축제는 오는 6일부터 22일까지 폭넓게 열린다.

먹거리 축제 또한 빼놓을 수 없다. 오는 6일부터 9일까지 경북 청송군 청송사과공원에서는 청송사과축제가 열리며 6일부터 8일까지는 경남 김해시 진영공설운동장과 진영읍일원에서 진영단감제가 열려 과일 마니아들을 맞을 준비를 하고 있다.


김예슬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